My History

최근 본 정보

이전
다음

J KLASSIK

사이드메뉴

이용후기

HOME커뮤니티이용후기

제목 [ 서비스 후기 ]   도이체뱅크 계좌 개설 리얼후기 "애플페이는 커밍쑨!"  [1]
아이디 kkim*

코로나로 인해 방문예약이 힘든 시기 제이클래식을 통해 그래도 빠른 예약을 할 수 있었고, 바로 어제! 도이체뱅크 계좌를 개설하였습니다. 

 

저는 당연히 든든한 제이클래식에 계좌개설 대행서비스를 신청하였고 오티 때 뵈었던 대표님을 만나 계좌개설을 진행하였습니다. 

 

아마 혼자 하였다면 버벅거리고 말도 안통해서 이게 잘하고 있는 게 맞는건가 라고 의구심도 들고 금융기관이다 보니 찝찝하였을텐데 그러기는 커녕 대표님께서 함께 동행해주셨고 하나하나 개설을 하면서 서류를 작성할 때도 꼼꼼히 살펴가면서 개설을 도와주셨습니다.

 

또한 계좌개설 후에는 계좌 사용 방법, 주의사항, 앞으로 준비내용 등 세세한 내용에 대해 친절히 설명해주시고, 그 동안 어떻게 지내고 생활에 적응은 잘 했는지 아버지가 자식을 걱정하듯 세세하게 불편한 부분은 없냐고 챙겨주셨습니다.

 

또한 궁금한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해주셨고 인터넷 개설을 하기 위해서나 통신사를 통해 휴대폰 개통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에 대해서도 꼼꼼하고 친절하게! 플러스 대표님이 사용해본 경험과 후기를 덧붙여서 설명해주셨습니다.

 

다른 계좌개설하는 담당 직원분께서 오실 줄 알았는데 대표님이 오셔서 무척 반가웠고 만나뵐 때마다 정말 마음이 편안해지면서 든든하고 큰 신뢰감이 생기곤 합니다. 계좌를 개설하면 유학생 카페에서 큰 산 하나 넘었다고 하는데 다음 큰 산은 어떤 것이 저에게 다가올 지 기대반 걱정반인데요.

 

먼 타국에서 제이클래식을 통한 생활은 정말 대만족 입니다!

그리고 빨리 계좌에 관한 우편물 5개를 받고 활성화해서 한국에서 써보지 못한 애플페이를 저도 써보고 싶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