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History

최근 본 정보

이전
다음

J KLASSIK

사이드메뉴

유학정보

HOME유학정보유학정보

[은행] 도이체방크(Deutsche Bank)_Online SelfServices(온라인셀프서비스)  고급 0  


도이체방크 은행 계좌를 개설하고 온라인뱅킹을 신청했다면 대부분의 은행 업무를 인터넷이 된다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입·출금내역(Kontoauszug)확인, 출금 한도액 설정, 카드 재발급 신청등을 

은행에 방문하지 않고 온라인뱅킹내 "온라인 셀프서비스(Online SelfService)"를 통해 직접 할 수 있습니다.

본 게시글은도이체방크 온라인 셀프서비스 화면내 문의가 많거나 자주 사용하는 항목, 알아두면 유용할 메뉴에 대한 안내입니다. 

게시글내 포함된 링크를 통해 해당 메뉴의 세부적인 사용방법이나 관련된 게시물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현재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는 온라인 셀프서비스를 현재 이용할 수 없습니다.(2021.10월 기준)

 

 온라인뱅킹 로그인 > Services > Online SelfServices를 통해 해당화면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뱅킹 로그인하는 방법

①  Deutshce Bank Card (Debitkarte) nachbestellen 

카드의 마그네틱 손상이나 PIN입력 오류등의 사유로 카드 사용이 불가능하다면 해당 메뉴를 통해 카드를 재주문 할 수 있습니다.

신청후에는 새로 발급된 카드에 해당되는 PIN또한 새로 받게 됩니다. / 카드/비밀번호 미수령시(분실시) 재발급 방법

②  Deutsche Bank Card Tages-/Wochenlimit ändern

카드 사용한도 설정 항목입니다. 일/주별 사용한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카드 사용한도액은 개설한 계좌종류(Junges Konto, Aktivkonto),

슈페어콘토(Sperrkonto) 사용한도에 영향을 받습니다. 카드사용 한도액 변경신청 / 계좌 종류별 카드사용 한도

③  Deutsche Bank Card sperren  카드해지 관련 메뉴입니다.  

 Postfach aktivieren / deaktivieren  온라인뱅킹 전자우편함 활성화 메뉴입니다.  

Kontoauszug: 통장은 없나요? / 전자우편함 활성화 방법

 온라인뱅킹 로그인 > Postfach Das elektronische Postfach / 전자우편함 활성화 방법

①  Persönliche Daten 

주소, 휴대폰번호 등 개인정보를 변경하는 메뉴입니다. 등록된 개인정보는 항상 최신으로 유지해주세요. 

②  Überweisungslimit ändern 온라인 송금 한도를 설정하는 항목입니다.  / 온라인 송금한도액 변경 신청  

③  PIN ändern 온라인뱅킹 비밀번호(PIN)을 변경 할 수 있습니다. 

④  TAN verwalten 

은행계좌개설 후 최초로 발급 받은 Photo-TAN을 재발급 신청,

기존에 사용중인(분실한) Photo-TAN을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 Photo-TAN 활성화 방법

 

 

 

☞ Deutche Bank 온라인뱅킹

☞ 도이체방크 보안번호, 포토탄(Photo-TAN)

☞ 도이체방크 MobileBanking_Meine Bank

제이클래식에서 제공하는 은행 계좌개설 동행 서비스 신청시 회원님께서 은행에 별도의 방문 예약을(Termin)을 잡으실 필요가 없습니다. 회원님의 상황에 맞추어 가장 빠른 시일내에 베를린 도이체방크(Deutsche Bank) 본점에서 제이클래식 담당 직원과 계좌 개설을 하실 수 있도록 예약을 잡아 드리며, 방문일과 필요서류 등은 별도의 게시글로 안내 드립니다. 계좌 개설시에는 저희 직원이 현장에서 직접 동행하여 회원님의 계좌 개설을 도와 드립니다.  

계좌 개설후에는 수령하시는 우편물 안내, 계좌사용법, 주의사항과 같이 계좌 개설과 관련된 직접적인 사항들에서부터 슈페어콘토 개설, 한국으로부터 송금받는법인터넷/핸드폰 신청과 같은 각종 계약진행을 위한 신용등급 상향 조정방법 까지 상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으며, 계좌 개설 이후 우편물 미수령시 우편물 정상 발송여부 확인 및 재발송 요청까지 해 드립니다. (단, 최초 개설 후 받게 되는 우편물에 한하며 사용중 도난/분실건에 대해서는 저희가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계좌 개설 동행 서비스는 현재 제이클래식 본사가 있는 베를린에서만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정보를 보시려면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